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알고 휴대폰을 가지고 계셔야 결제가 완료되므로 타인 사용이 어렵습니다. 질문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지 않을 때, 대신 승인번호를 알려 주기도 하나요

답변 휴대폰결제는 이통사가 상품의 성격에 따라 실물과 컨텐츠로 구분하여 서비스 수수료를 차등 적용하고 관계가 있습니다.

정책 때문에 막혔다. 미납이시라 이제는 진행이 안되신다. 이런 뻔한 코멘트들로 많이들 진행이안되시고 망연자실하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제 그런분들은 저희 데일리뱅크가 해결해드릴게요.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질문 외국에 있는데 휴대폰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결제시스템으로 결제하고 싶어요. 답변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에서는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시스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결제하시려는 외국 사이트로 문의하셔서 가능한 결제 방법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앞으로 자녀가 저의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없도록 해주세요.

담당자 추가 등록 시 연락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질문 현재 사용중인 결제서비스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ê²°êµ­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선결제 이용시에는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됨으로 추가적으로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보통은 소액결제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답변 외국인 주민번호로도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외국인의 결제를 제한하는 경우가 있으니 결제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안되나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특히 디지털 기기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아예 차단을 하거나 또는 한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Leave a Reply

Gravatar